소비는나의빛💸

소비는나의빛✨ Prologue.

소빛✨ 2022. 10. 10. 01:08
반응형


💸✨

소비를 사랑하는 MZ 마케터의 소비일기✏️

“소비”에 관심이 많다. 자본주의 사회에서 직업이 마케터라 더 그렇겠는데, 매일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이걸 사게 할까 궁리하고 연구하고 얘기하는 게 일상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쓰는 주제다 보니 우리의 삶이 "소비"라는 중심을 따라 돌고 있는 위성 같다는 생각을 했다.

일 밖으로 나오면 이번에는 내가 소비하는 주체가 된다. 사실 내가 또 한 소비 하는데, 대학에선 소비자심리학을 전공했고(?), “잘 소비하기”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로서 내 한정된 돈을 어떻게 하면 가장 잘 썼다고 소문이 날까 요리조리 궁리하고 궁리해 돈을 잘 쓰는 것에 희열을 느끼는 소비변태(?)인 편이다.

평소 내 식대로 생각대로 시선대로 가벼운 글 쓰는 걸 좋아하는데, 이 “소비”를 주제로도 디테일하게 주절주절 글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. 그래서 #소비는나의빛 이라는 컨텐츠 채널을 만들어 보았습니다. 좀 들쭉날쭉할 수도 있고, 아직 형식은 표준화가 덜 된 부분이 많지만 하찮게라도 꾸준히 쓰는 것이 목표입니다. 구경하러 오세염. 재밌게 읽어 주시고,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피드백도 많이많이 주시고, 혹시 주변인 중 하찮지만 디테일한 글을 읽고 싶어하는 분이 계신다면 주변에도 널리 전파해 주세요. 👻💸✨

반응형